세계 정보통신(IT)의 역사는 크고 깊으나 하나 하나의 작은 기술이 모여서 큰 물이 되는 IT 솔루션이 되어 비즈니스와 일상 생활에 급속한 변화를 몰고 왔습니다. 특히, 국내외 IT시장은 하드웨어에서 소프트웨어, 이를 기반으로 보편화된 서비스 시대를 열어가며, 첨단 미래 산업의 중심축이 되고 있습니다.
‘고객의 성공’은 곧 ‘기업의 성공’이라는 생각으로 고객의 가치를 소중히 여기고, 항상 고객의 입장을 먼저 생각하는 크레도데이타는 보다 다양해지는 고객의 요구 사항에 빠르고 효율적으로 대응 할 수 있는 서비스 환경을 제공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저희 임직원들은 각자의 능력을 개발하고 발휘하여 고객사의 목표와 가치 창출에 공헌 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으며, 적극적이고 진취적으로 변화하는 환경에 대응하여, 창조적인 개척정신과 도전정신으로 고객과 함께 적극적인 성장 발전하는 우량기업으로서 투명한 경영과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 되고자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저희는 IT도 결국 사람이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으며, 물적 네트워크 뿐 아니라 더 중요한 인적 네트워크의 유기적인 결합으로 비로소 그 목표가 이루어진다고 보고 있습니다.
항상 젊은 사고와 깨어 있는 기업으로 성장 해 나갈 것을 약속 드리며, 고객 여러분의 아낌없는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대표이사 박 영 진
회사명 주식회사 크레도데이타 대표이사 박영진
사업장 서울특별시 서초구 방배천로 148, 3층 설립일 2020년 3월 18일
주요사업 데이타베이스 관리 솔루션
QUEST SHAREPLEX / ENCORE DATAWARE

데이타베이스 마이그레이션 서비스
Oracle to Oracle / Oracle to 이기종 / 이기종 to Oracle

서버, 스토리지, 네트웍크 구축 및 유지보수
Lenovo / Dell EMC / HP / Nutanix